본문 바로가기
영화/영화리뷰

영화 그녀가 죽었다 관람 리뷰 줄거리 등장인물 평점 Following

by 보라무비 2024. 6. 13.
반응형

영화 그녀가 죽었다 리뷰 줄거리 Following

 

그녀가 죽었다는 2024년 5월 15일 개봉한 한국 미스터리 장르의 영화 입니다.김세휘 감독님이 연출을 맡았고 변요한,신혜선,이엘 배우분들이 출연한 작품으로 15세관람가에 상영시간은 103분입니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 시놉시스

“나쁜 짓은 절대 안 해요. 그냥 보기만 하는 거예요.” 고객이 맡긴 열쇠로 그 집에 들어가 남의 삶을 훔쳐보는 취미를 지닌 공인중개사 ‘구정태’. 편의점 소시지를 먹으며 비건 샐러드 사진을 포스팅하는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에게 흥미를 느끼고 관찰하기 시작한다. “관찰 152일째, 그녀가… 죽었습니다.” 급기야 ‘한소라’의 집까지 드나들던 ‘구정태’는 어느 날, 그녀가 소파에 죽은 채 늘어져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그 후 그가 ‘한소라’ 집에 들어간 것을 알고 있는 누군가가 협박을 시작하고, 사건을 맡은 강력반 형사 ‘오영주’의 수사망이 그를 향해 좁혀온다. 스스로 범인을 찾아야 하는 ‘구정태’는 ‘한소라’의 SNS를 통해 주변 인물들을 뒤지며 진범을 찾아 나서는데…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구정태 역할(변요한 배우) : 부동산을 운영하면서 집주인들이 맡긴 집 열쇠를 이용해 남을 집을 들어가서 훔쳐보는 취미를 가진 인물.악의는 없어 보이지만 범죄를 저지른다.

 

 

한소라 역할(신혜선 배우) : 다른 사람들이 관심으로 살아가는 SNS인플루언서.

 

오영주 역할(이엘 배우) : 실종된 한소라 사건의 담당 형사로 한소라와 구정태의 실체에 대해 알게되는 인물.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남을 삶을 훔쳐보는 주인공앞에 나타난 남의 시선으로 살아가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입니다.구정태는 부동산을 운영하면서 부동산카페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면서 온라인상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하지만 본인은 모르는 나쁜 취미가 있습니다.집주인들이 맡겨놓은 집 열쇠로 아무도 없을때 집에 들어가 어떻게 사람들이 사는지 훔쳐보는 취미가 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구정태의 눈앞에 모르는 여자 한명이 나타나고 편의점에서 핫바를 먹으면서 SNS에는 비건 샐러드를 먹는다고 거짓으로 포스팅하는 한소라를 보게되고 그녀에게 흥미를 가지기 시작합니다.

 

그때부터 그는 그녀의 집에 들어가고자 여러번 시도하지만 그녀의 문은 쉽게 열리지 않고 낙담하고 있을 무렵 그녀가 직접 부동산으로 찾아와 집을 내놓겠다며 집 열쇠를 구정태에게 맡깁니다.

 

구정태는 한소라의 집에 자주 드나들면서 나름 좋은일도 하긴 하지만 꼬리가 길면 잡히게 되는법.구정태가 집에 들어온다는것을 알고 있던 한소라는 구정태가 집에 올때쯤 죽은척 쇼파에 누워서 구정태를 놀래킵니다.그 모습을 본 구정태는 그저 도망가기 바빳고 그 뒤 그녀의 집에 갔을때는 그녀가 사라지고 없어져 버린 모습을 보게 됩니다.

 

SNS에서도 나름 인지도가 있었던 한소라가 실종되자 그녀의 친구가 경찰에 실종신고를 하게 되고 그때부터 경찰들이 그녀의 집 주변을 수사하기 시작합니다.부동산에 경찰들이 찾아오고 구정태에게도 이것저것 물어보지만 거짓으로 대답합니다.점점 무서워지기 시작한 구정태는 이대로 가다가는 자신이 범인으로 오해 받을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한소라를 죽인 범인을 직접 찾아 나서기 시작 합니다.

 

그녀와 평소 SNS에서 사이가 좋지않았던 BJ를 찾아가 단서가 될만한것을 찾은 구정태는 또 다른 용의자를 찾아 나섭니다.

그러던중 누군가 구정태의 집 비밀번호를 누르고 문이 열립니다.놀란 그는 열린 문으로 다가 가지만 그 곳에는 아무도 없었고 안심하던 그때 집안에 숨어있던 괴한이 구정태를 위협하고, 또다른 괴한이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필사적으로 도망치던 구정태와 몸싸움을 벌이던 괴한의 헬멧이 벗져지고 괴한의 실체가 밝혀집니다.그리고 그 괴한은 그 곳에서 목숨을 잃게 됩니다.살인사건으로 다시 한번 경찰과 마주친 구정태는 모든것이 한소라의 자작극이라는것을 알게되고 그녀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일을 꾸미기 시작 합니다.

 

 

한소라의 실체를 밝히는데 성공한 구정태.하지만 구정태도 그동안 자신이 한 행동들에 대해서도 벌을 받게 됩니다.구치소에서 나온 구정태는 이엘(오영주 경찰)을 찾아가지만 자신을 차갑게 대하는 그녀의 행동에 다소 놀라게 되고,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면서 영화는 마무리 됩니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범죄자와 범죄자의 만남으로 악의 없어보이는 구정태를 응원하게 되면서 잠시동안 그가 범죄자라는 사실을 잊게 됩니다.어찌 생각해보면 덜 나쁜 범죄자를 응원한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녀가 죽었다 리뷰 였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