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영화리뷰

일루미네이션 제작 애니메이션 인투 더 월드 Migration 리뷰 정보

by 보라무비 2024. 1. 19.
반응형

 

2024년 1월 10일 애니메이션 인투 더 월드가 극장 개봉 했습니다.요즘 극장가는 애니메이션 풍년인것 같습니다.더빙으로 개봉했으니 어린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좋을것 같습니다.하지만 악당이 조금 무서운 편이니 영화 보다가 아이들이 울면서 나갈수도 있는점 참고 해서 악당 나올때는 잠시 눈을 가려 주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1.영화 정보

 

인투 더 월드(Migration)는 일루미네이션 제작 유니버셜픽처스가 배급하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귀여운 오리가족들이 생애 처음으로 연못을 떠나 세상속으로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상영시간은 91분,전체관람가등급의 영화로 영화 영문제목의 Migration은 새,동물들의 이동을 뜻합니다.벤자민 레넘 감독의 작품으로 쿠마일 난지아니,엘리자베스 뱅크스,아콰피나,키건 마이클 키 배우등이 목소리 출연합니다.

 

2.줄거리

 

오리 가족들은 안락하고 편안한 연못에서 즐겁게 살아가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아빠만 빼고 나머지 가족들은 연못을 벗어나 더 넓은 세계로 나가고 싶어 했습니다.그러던 중 남쪽으로 떠나는 새들이 잠시 오리가족들이 지내고 있는 연못에서 쉬는 모습을 보게 되고, 엄마와 아이들은 아빠에게 새로운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고 싶다고 이야기 합니다.결국 아빠오리 맥은 어쩔수 없이 가족들과 함께 연못을 떠나 모험을 시작 합니다.

 

부푼 꿈을 안고 세상속으로의 모험을 시작 하긴 했지만 생각처럼 세상은 그리 만만하고 아름답지많은 않았습니다.다행히 처음에는 마음씨좋은 이웃을 만나 모험은 계속 되었습니다.

 

오리 가족들은 도시 한복판에 불시착 하게 됩니다.그 곳은 그동안 지냈던 곳 과는 비교되지 않을정도로 정신없고 위험한 곳이 었지요.

 

위험 도시에서도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됩니다.새장속에 갇혀 살고 있는 앵무새를 만나게 되고, 무시무시한 요리사가 가지고 있는 열쇠를 빼았아 앵무새를 탈출시켜주고, 함께 앵무새의 고향이자오리가족의 목적지인 자메이카로 함께 떠나는 여행을 시작 합니다.

 

무시무시한 요리사에게서 앵무새를 탈출시키고 오리가족들은 모험을 이어나가던중 우연히 않게 다시 요리사를 만나게 되고,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하지만 가족과 친구의 도움과 격려로 위기에서 탈출 할 수 있었고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하게 됩니다.귀여운 오리가족들과 친구들에 비해 악당으로 나오는 요리사는 생각보다 무섭게 생겼습니다.

 

3.MORE

 

인투 더 월드 본 영화가 시작하기전에 친근한 캐릭터 미니언이 먼저 나와 짧은 달탈출 영화가 나옵니다.혹시 왜 오리들이 안나오고 미니언이 나올까 생각하시는분들도 있을것 같은데요.일루미네이션 하면 미니언즈가 빠질수 없을것 같습니다.시간은 짧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출처: 네이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