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개봉예정영화

2월 개봉 예정 영화 브로큰 개봉일 및 출연진 정보

by 시네마머니 2025. 1. 29.
반응형

 

영화 브로큰

 
개봉일 : 2025년 2월 5일
장르 : 범죄
상영시간 : 99분
배급 : 바른송이앤에이
 
영화 브로콘 감독 및 배우
 
감독 : 김진황 
배우 : 하정우,김남길,유다인,정만식,임성재 배우
 
줄거리
어느 날 하나뿐인 동생 '석태'가 시체로 돌아왔다. 그리고 동생의 아내 '문영'은 자취를 감췄다. 동생이 죽고 진실이 잠든 밤, 분노가 깨어났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던 민태는, 자신과 같은 흔적을 쫓는 소설가 '호령'을 만나고 그의 베스트셀러 [야행]에서 동생의 죽음이 예견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얽혀버린 진실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가운데, 형제가 몸담았던 조직과 경찰까지 개입하며 서로가 서로를 쫓고 민태는 동생이 죽은 그날 밤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분노의 추적을 시작한다.

 
 
개봉 전부터 '브로큰'은 해외 158개국에 선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국가들을 비롯해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전 세계 항공까지 다양한 국가의 관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또한, 영국의 대표적인 영화제 중 하나인 글래스고 영화제 공식 섹션 비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브로큰'은 하정우의 깊이 있는 연기와 김남길의 강렬한 캐릭터 해석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두 배우의 조합이 관객들에게 큰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탄탄한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많은 기대가 되는 영화 입니다.

 
등장인물
 
배민태(하정우)
전직 조직폭력배로 동생을 대신해 감독에 다녀온 뒤,오래전 조폭생활을 그만두고 건설 현장 노동자로 살아간다.하지만 어느날 동생의 죽음을 알게되고 동생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찾아 나선다.

 
강호령(김남길)
극중 작가로 등장하는 호령은 본래 무명작가였으나 극중 문영이 들려준 이야기를 토대로 소설을 쓰고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다.하지만 어느날 경찰이 찾아오고 자신이 쓴 소설대로 누군가가 사망한것을 알게된다.

 
차문영(유다인)
민태의 죽은 동생 석태의 부인으로 석태가 죽자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만다.

 
창모(정만식)
과거 민태가 몸담았던 조직이 보스로 석태가 죽게되자 민태와 어색한 사이가 되고 마는데.

 
브로큰은 2021년 4월 촬영을 마치고 25년 2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손익분기점은 약 110만명으로 알려져 있는데 손익은 넘길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99분의 상영시간동안 얼마나 관객들을 사로 잡을지!!!!!
 
지금까지 개봉예정영화 브로큰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